신문사소개 | 광고안내 | 기사제휴
 
 
 
  [대학보도]우리학교 ‘LINC+’ 최종 선정 “실무형 창의인재 양성에 박차”
 
기사입력 2017-05-29 14:43 기사수정 2017-05-29 14:43
   
 
우리학교가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이 주관하는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 육성사업’에 최종 선정됐다.
성공적인 LINC+사업 수행을 위해 우리학교는 실무형 창의인재 양성 및 창의적인 지역공동체 활성화와 산학협력 인프라의 고도화를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친환경자율주행자동차, 바이오·헬스케어, 디자인 문화콘텐츠 분야를 중심으로 산학협력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LINC+사업단장 임홍재(자동차)교수는 “수도권 경쟁이 치열했지만, 총장님을 비롯한 학내 구성원 모두 한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한 덕분에 좋은 결과가 나온 것 같아 매우 기쁘고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향후 5년간 사업을 통해 우리학교의 산학협력 역량을 집중시켜 4차 산업혁명에 부합하는 실무형 창의인재 양성에 박차를 가하고, 지역사회와 지역산업과의 긴밀한 협조를 바탕으로 일자리 창출에도 노력하는 등 상생하는 산학협력의 선도 대학이 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LINC+는 기존 LINC 사업의 후속으로, 2017년 사업예산만 3000억원대에 이르는 교육부 최대의 재정지원사업이다.

김지수 기자
 
   
   
신문사소개 광고안내 기사제휴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