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사소개 | 광고안내 | 기사제휴
 
 
 
  [대학보도]제71주년 개교기념식 개최… 성황리에 마무리
 
기사입력 2017-11-13 10:16 기사수정 2017-11-13 10:16
   
 

우리학교 제71주년 개교기념식이 지난 10월 17일(화) 11시부터 본부관 1층 학술회의장에서 열렸다. 개교기념식에는 내빈과 교수, 교직원, 학생들이 참석했다. 연혁 보고로 시작된 이 날 행사는 김지용 이사장의 치사, 유지수 총장의 기념사, 박해진 총동문회장의 축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김지용 이사장은 치사를 통해 “격동과 변화의 물결 속에서도 법고창신의 정신을 지켜 온 여러 교직원들과 동문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이 뜻을 이어서 우리 재단 역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유지수 총장은 4차 산업혁명 페스티벌, 자율주행 트램, 3D 프린터, IoT(사물 인터넷) 보안, 소프트웨어 교육 등을 언급하며, “우리학교는 공동체 정신을 갖춘 실용인재, 사회가 필요로 하고 고마워하는 인재를 배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해진 총동문회장은 “모교의 발전은 어느 한 구성원만의 노력으로 이뤄지는 것이 아니므로 모두 함께 화합과 혁신의 길에 동참해서 모교가 더 도약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기념식이 끝난 이후에는 본부관 1층 로비에서 교내·외 귀빈 및 수상자, 교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리셉션이 진행됐다.


최현서 기자
 
   
   
신문사소개 광고안내 기사제휴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