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사소개 | 광고안내 | 기사제휴
 
 
 
  [대학보도]교수회, 학교사랑 장학생 활동보고 발표회
 
기사입력 2018-01-02 10:01 기사수정 2018-01-02 10:02
   
 


우리학교 교수회는 지난 11월 24일(금) 사회과학대학 세미나실에서 학교사랑장학생 활동보고발표회를 개최했다. 교수회 장학위원회에서는 2017학년도 1학기에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교수회 장학금 신청서와 함께 활동계획서를 받아 24명의 장학생을 선발했다.
선발된 학생들은 지역사회를 위한 활동을 직접 수행했고, 이날 활동의 결과를 발표했다. 양승진(경영·17)씨는 “반년간 집중해서 어떻게 활동을 이뤄낼지 고민하는 과정들이 소중했다”며, “일궈낸 결과물을 다른 학생들의 발표 내용과 비교해 보면서 나의 부족함을 알고 더욱 정진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이들에게는 1월 말까지 총 2760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우리학교 교수회에서 주관한 이번 행사에는 ▲이창현 교수회 회장 ▲김진현 교수회 장학위원회 위원장 등이 참석해 장학생들에게 축하와 격려의 말을 전했다.
이창현 교수회 회장은 “교수회에서는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직접 모아서 전달하는 의미 있는 장학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올해에는 특별히 성북구 지역사회에 참여해 창의적 과제를 발굴하는 것에 초점을 맞춰 장학 사업을 전개했다는 점에서 높이 평가할 만하다”고 말했다. 또한 “이를 통해 우리학교가 성북구 지역사업에 공동으로 참여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시래 기자
 
   
   
신문사소개 광고안내 기사제휴 개인정보처리방침